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색다른 ACTIVITY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37

    색다른 ACTIVITY로 BURN-OUT를 끌어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6월의 기사를 쓰는 쥬토우리입니다.다닌다. 대학생 친구~ 이번 학기! 끊임없는 팀플과 과제, 시험의 연속 아니에요? 여러분, 정말 burn-out 하시네요.



    >


    눈치챘을지도 모릅니다만, 저는 이번 기사에서 번아웃 증후군을 다루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번아웃 증후군'을 논하자면 내 스토리를 안 하고 넘어갈 순 없죠! 내 인생은 burn과 burn-out의 연속이었습니다. 고교 3초반부터 미친 듯이 공부를 한 탓인지 여름 방학부터 돌연 무기력이 오셨어요.이는 대학에 와서도 계속되고 있으며, 제1상은 잦은 회식과 츄루토우이(수업, 듣고는 것)이 전부였어요.


    결미일성으로 학사경고를 받았고 과인이 돼 내가 번아웃 증후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번아웃 증후군이라니?"


    >


    아니, 그래서 대체 번아웃이 뭐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burnout은 사전에서는 [로켓]연로의 소진을 줄인다.즉, 극도의 피로 상태를 비유하는 내용이거든요. 세계보건기구(WHO)가 현대인의 가장 위험한 특징으로 꼽은 이 증상은 독립적이고 성공지향적인 사람들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에 몰두하고 쉬는 중요성을 잃지 때문입니다. 사실 저는 공부에 해로울까봐 항상 휴식을 미루는 삶을 살았죠.1과 휴식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의견에 '개성적이고 제대로 된 '휴식을 찾아 자신이 되도록 났다.!


    "ACT IVITY의 시작! -패러글라이딩 "제가 삶의 의욕을 불어넣기 위해 첫 번째로 간 활동은 패러글라이딩이었습니다.​


    >


    저는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겼어요! 높은 고지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차례를 기다리며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


    >


    자연 가까이에 있다는 것 자체가 많은 힐링이 됐고요.


    글라이딩 기구를 달고 벼랑을 향해 욕설을 쏟아내니 서서히 몸이 떠오르고 정예기 단양의 모습이 한눈에 보였어요! 좀 더 사실적인 현장을 보여드리기 위해 짧은 영상 준비했어요!


    살면서 어두운 하지의 매일, 알몸으로 떠 있는 것은 당초였습니다.그동안의 스트레스와 걱정을 단숨에 잊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을 통해 그때 제가 느꼈던 짜릿함을 여러분들도 느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속력과 경치의 만남! 전동바이크 "나의 휴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흐린 하항시에서 즐거움을 찾는다면 이 지방에서도 색다른 경험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바람을 가르며 원하는 곳까지 태워주는 전동오토바이가 그 주인공입니다! 속초와 제주도에서 많이 빌려타고 다녔어요!


    >


    저는 속초에서 가장 먼저 타보고 그 재미를 잊을 수가 없어서 대만에서도 전동바이크 여행을 의도했습니다.​


    전기 오토바이는 스쿠터와 다릅니다!면허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속력이 30~40km로 제한되어 있습니다.영상을 보면 아시다시피, 적당한 속도 덕분에 스릴감이 느껴지면서 주변의 경치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정스토리의 황홀했습니다.


    저는 이전까지 왜 사람들이 오토바이를 타는지 궁금했는데, 전동바이크를 몰고 나니 오토바이도 타고 싶어졌어요.(진심)


    바다의 고요함이 주는 선물-서핑 마지막 휴식은 바다에서 펼쳐집니다.


    >


    요즘 여름에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양양이 배경이다.


    >


    서피 해변으로 유명한 양양에서 서핑에 도전했어요! 아무래도 초보라서 아내 sound에게는 강습을 받았지만, 다음에 갈 때는 보드만 빌려서 즐겼어요.~​


    수심이 깊고 절대 갈 수 없는 바다 한가운데서, 핑보드에 의지해 떠있으면, 정스토리의 심리가 평온해져요! 서핑보드에 누워 정면에서 마주보고 있던 하노씨의 모습이, 정 스토리는 선명하게 기억납니다! 정말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ᅮ


    "그래서 그 후... 나쁘지 않아는?" 이렇게 나는 1학년 여름의 태양 섬의 새로운 경험을 살리고 싶었습니다.그래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찾아보고 체험했습니다.역동적인 경험을 하고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도 풀리면서 의욕이 점점 회복되어 ACTIVITY를 취미로 가지게 되었습니다. )​


    >


    그 결과로서, 저는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받고 있습니다.무기력했던 과거의 이야기와는 대조적입니다.


    실제로도전문의들은번아웃상태를극복하기위해서운동과취미생활을갖고스트레스를풀어야한다고이야기하고있어요. 여러분도 자신의 성과에 대한 집착에서 잠시 벗어나 색다른 체험을 찾아보고, 스스로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튜틀리의 기자였습니다.감사합니다! 본문은 한국의 암웨이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